본문 바로가기

리뷰에세이

스타벅스 자망코~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너무 맛있잖아~

반응형

 

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


 

생일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간 스타벅스에서 여름 신메뉴인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를 여름 끝자락에서야 맛보았어요~ 그런데!! 아니.. 럴수 럴수 이럴 수가.. 이렇게 맛있을 수가~~ 사실 차가운 프라푸치노 종류를 좋아하지 않아서 별로 관심이 없었.. 헙.. 그런데 자망코는 웬일인지 너무 차갑지도 않고 맛있지 뭐예요 :-) 남편이 마시려고 주문한 건데 맛이 궁금해서 한 모금 마셨다가 개안하는 줄 알았답니다 :-) 

 

<스벅에서 아침을>

 

 

제가 주문한 건 블랙 글레이즈드 라테였는데 자. 망. 코를 맛보고 급 후회했어요.. 이렇게 맛있을 줄 알았다면 나도 자망코 주문할 걸~ 이러면서요. 자몽도 이렇게 많이 올라가 있다니요! 보통 조금 적게 올려주거나 홍보 이미지랑 달라서 실망하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이건 자몽이 듬뿍 올라가 있네요~

 

<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>

 

 

유리컵 속에서 고운 노란 자태를 뽐내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저것은.. 맞습니다. 망고입니다. 망고도 잔뜩 들어있답니다. 망고인지 코코넛인지 뭔가 알갱이도 씹히는데 식감이 좋습니다. 

 

<스타벅스 자망코>

 

 

 


 

 

얼음을 같이 갈아서 차가운 프라푸치노 종류는 정말 불호였는데..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는 얼음이 적게 들어간 건지 맛의 조화가 괜찮아서 그렇게 느껴지는 건지.. 너무 맛있었어요~ 제주지점 인기 메뉴였는데 고객요청이 많아 여름 한점 메뉴로 전국에서 판매되고 있다고 해요. 인기가 많아 판매기간이 연장됐다고 하던데 판매 중일 때 한번 드셔보세요~ 강추입니다 :-)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